이용약관

다음의 이용 약관(“계약”)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 계약은 ROOTONIX 주식회사(“우리”, “저희”, “Monadoo” 또는 “ROOTONIX”)가 제공하는 서비스(아래 정의 참조)의 사용에 대한 법적 구속력이 있는 조건을 명시합니다. 본 계약은 Monadoo 장치에 내장된 Monadoo 소프트웨어, Monadoo 장치와 함께 사용하는 Monadoo 구독 서비스(“구독” 또는 “회원 서비스”) 및 ROOTONIX가 제공하는 서비스, 기능, 콘텐츠, 웹사이트(또는 다른 링크된 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총칭하여 “서비스”)에 관한 내용을 다룹니다. 본 계약은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중요한 정보, 청구 금액 및 요금에 대해 다룹니다. 또한, 향후 계약 변경 사항과 자동 갱신에 대한 정보도 포함됩니다.

“당신”과 “귀하”는 서비스에 접근하거나 이를 사용하는 사람을 지칭하며, (i) 귀하가 본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법인의 대표자임을 나타내며, (ii) 귀하가 이 계약을 해당 법인을 대표하여 동의함을 나타냅니다.

서비스를 어떤 방식으로든 접근하거나 사용할 경우, 귀하는 본 계약과 Monadoo 개인정보처리방침(www.Monadoo.com/privacy)에 대한 동의를 나타내며, 이는 본 계약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만약 본 계약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서비스 사용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1. 서문

Monadoo 회원 서비스에는 무료 Monadoo 장치와 함께 Monadoo 앱을 통한 두피 스캔, 분석, 전문가 통찰 및 개인화된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nadoo는 12개월(연간) 및 24개월 두 가지 회원 옵션을 제공합니다. 각 회원 서비스의 가격 정보는 join.Monadoo.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Monadoo 장치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두피를 스캔하고 분석하며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 서비스는 ROOTONIX에서 제공하며, 서비스 사용 시 본 계약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적용을 받습니다. ROOTONIX는 언제든지 본 계약, 개인정보처리방침, 콘텐츠 및 서비스의 변경을 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변경은 서비스에 게시될 때 효력을 발생합니다. 변경 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면 수정된 계약, 개인정보처리방침, 콘텐츠 및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계약은 회원 서비스와 함께 서비스를 사용할 때 적용됩니다.


2. 등록

회원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구독을 신청하고, 관련 구독료(“회원 서비스 요금”)를 기한 내에 지불한 후 계정(“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귀하는 사실적이고 정확하며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고, 계정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것에 동의합니다. 계정 이름으로 다른 사업장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이름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귀하는 귀하의 계정 및 비밀번호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지며, 비밀번호는 기밀로 유지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계정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계정 정보의 변경 사항이나 보안 침해를 즉시 알려야 합니다. 계정에 대한 로그인 정보를 공개하거나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계정 삭제는 직접 또는 당사 직원에게 요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본 조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 ROOTONIX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이용 자격


귀하는 만 13세 이상이어야 하며, 법적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연령에 미달하는 경우, 부모나 법적 보호자의 동의가 있어야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가 본 계약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검토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13세 미만이라면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ROOTONIX는 자격 요건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며, 본 계약이나 서비스 사용이 법적으로 금지되거나 충돌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사용

Monadoo 소프트웨어, 텍스트, 그래픽, 이미지, 비디오, 오디오, 데이터 및 기타 기술과 자료는 서비스(“콘텐츠”)를 통해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에는 인공지능(AI)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AI 분석과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합니다. 본 계약 및 회원 서비스를 조건으로, 귀하에게는 (i) 콘텐츠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로컬에서 표시하는 등의 제한된 라이선스를 부여하며, (ii) Monadoo 장치 내의 Monadoo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콘텐츠를 사용, 복제, 수정, 배포, 저장하는 것은 본 계약을 제외한 다른 목적에는 금지됩니다. 콘텐츠를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콘텐츠는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으로 보호되며, 무단 사용은 저작권법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

5. 의료 면책 조항

이 애플리케이션은 의료 진단, 치료 또는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일반적인 건강 및 웰빙 참고 용이며, 전문 의료 상담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의 정보나 서비스를 기반으로 내린 건강 관련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건강이나 의학적 문제와 관련하여 반드시 의사 또는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함으로써 사용자는 위의 내용을 이해하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TERMINATION (해지)

법에서 다르게 규정하지 않는 한, ROOTONIX는 본 계약의 조건을 위반한 경우 (i) 귀하의 회원 자격을 즉시 해지할 수 있으며, (ii) 우리의 단독 재량으로 언제든지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본 계약을 위반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중지로 인해 귀하가 혜택을 받지 못한 기간에 해당하는 비례 환불을 귀하에게 제공합니다.

귀하는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기 위해서는 유효한 회원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본 계약과 회원 자격은 구입한 회원 자격에 따라 추가 기간으로 갱신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귀하가 유효한 회원 자격을 유지하지 않고 기한 내에 모든 회원비를 지불하지 않으면 본 계약은 종료됩니다.

명시되지 않은 경우, 모든 회원비는 환불되지 않으며, 귀하가 서비스를 중지한다고 하더라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만약 Monadoo 서비스를 직접 구매한 경우, 회원 자격은 Monadoo 장치를 연결하거나 Monadoo 장치가 발송된 후 2주(14일) 이후 시작됩니다, 그 중 더 이른 시점에 시작됩니다. Monadoo 공인 판매자로부터 서비스를 구입한 경우, 회원 자격은 Monadoo 장치를 연결하면 시작됩니다. 만약 Monadoo 장치를 활성화하지 않으면, Monadoo가 더 이상 해당 제품을 지원하지 않게 되어 구입한 회원 자격은 무효화됩니다.

연간 및 24개월 회원 자격의 경우, 초기 비환불(아래의 보증 및 반품 정책에 따른 조건 적용) 회원비는 각각 회원 자격의 첫 12개월 또는 24개월을 포함합니다(“초기 회원비”). 초기 회원비는 Monadoo 장치 비용도 포함되며, 회원 자격을 중단하거나 취소하고 초기 회원비를 지불한 후에는 Monadoo 장치의 소유권이 귀하에게 귀속됩니다.

회원비가 3일 이상 미납된 경우, 귀하의 계정은 비활성 상태로 전환됩니다. 비활성 상태에서는 Monadoo 앱과 장치에 접근할 수 없게 되지만, 계정이 비활성화되기 전에 업로드된 모든 과거 데이터에 대해서는 여전히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결제 후, 귀하의 계정은 재활성화되며, 회원 자격과 Monadoo 장치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자격이 취소되거나 종료되면, 귀하에게 부여된 모든 라이선스는 자동으로 종료되며, 서비스 사용 권한이 중지되고 귀하의 사용자 콘텐츠는 더 이상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SUPPORT (지원)

귀하는 자주 묻는 질문(FAQs) 또는 구독과 함께 제공되는 지원 및 유지보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USER CONTENT (사용자 콘텐츠)

서비스를 사용할 때, 귀하의 사용자 콘텐츠는 우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다른 조직과 공유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러한 공유에 동의하며, 해당 조직이 귀하의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우리는 책임지지 않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서비스 사용자에게 비독점적인 라이선스를 부여하여, 귀하의 사용자 콘텐츠에 접근하고, 서비스의 기능에 의해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그 콘텐츠를 사용, 복제, 배포, 파생 작업을 작성, 표시, 게시 및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백업, 보안 또는 유지보수 목적, 또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 사용자 콘텐츠의 사본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NO MEDICAL ADVICE (의료 조언 아님)

Monadoo는 귀하가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리 관련 정보도 추천합니다. 그러나 서비스 및 서비스에서 표시된 결과나 콘텐츠는 Monadoo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것에 관계없이 의료 조언을 제공하지 않으며, (i) 의사 또는 다른 의료 전문가의 조언이나 진단, 치료의 대체물이 아니며, (ii) 의사 또는 다른 의료 전문가와의 방문, 전화 또는 상담의 대체물이 아닙니다. 서비스는 의료 상태를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한 것입니다.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인터넷, 이메일 또는 다른 수단을 통해 저희와 소통한다고 해서 의사-환자 관계가 형성되지 않습니다. 건강에 관련된 질문이 있으면 의사나 다른 건강 관리 제공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로 인해 의료 조언을 무시하거나 의료 조언을 지연해서는 안 됩니다. 심각한 건강 문제의 진단이나 치료를 위해 서비스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다이어트, 운동, 상담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하거나 변경하기 전에 반드시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귀하는 운동 활동이 신체 상해, 사망 또는 재산 손상의 위험을 내포하고 있음을 인정하며, 이 활동과 관련된 모든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을 자발적으로 감수합니다.


PAYMENT OF FEES (비용 지불)

a. Fees (비용)

귀하는 본 계약 및 구매 및 결제 과정에서 설명된 대로 (i) 회원비를 지불하고, (ii) 비환불 초기 회원비를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회원 자격을 얻는 과정에서 제시된 결제 조건은 본 계약의 일부로 간주되며 여기에 포함됩니다.

b. Billing (청구)

우리는 귀하의 계정에 연결된 결제 계좌를 통해 직접 결제하거나 제3자 결제 처리자(“결제 처리자”)를 사용하여 귀하에게 회원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결제 처리자가 결제하는 과정은 결제 처리자의 조건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르며, 본 계약에 추가적으로 적용됩니다. 결제 처리자가 실수한 경우, 우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 자격을 구입하기로 선택함으로써, 귀하는 직접 또는 결제 처리자를 통해 모든 회원비와 기타 요금을 현재 적용되는 가격으로 지불하는 것에 동의하며, 귀하는 결제 방법으로 선택한 결제 제공자에게 요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결제 처리자에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선택한 결제 방법으로 결제를 해야 합니다. 우리는 결제 처리자가 이미 요청하거나 받은 결제를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c. Payment Method (결제 방법)

결제 조건은 귀하의 결제 방법에 따라 달라지며, 귀하와 금융 기관, 신용카드 발급자 또는 선택한 결제 방법의 제공자 간의 계약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결제 처리자가 귀하로부터 결제를 받지 못한 경우, 귀하는 청구 계좌에 대한 모든 금액을 청구 시 즉시 지불해야 합니다.

d. Recurring Billing (자동 결제)

회원비 결제 조건은 초기 기간과 이후 반복되는 기간 비용으로 구성될 수 있으며, 반복 결제 계획을 선택함으로써, 귀하는 초기 결제 및 반복 결제 기능이 포함된 회원비를 수락하고, 취소 전까지 반복 결제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됩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요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예: 월간 또는 연간), 귀하는 취소 전까지 해당 자동 갱신에 대한 별도의 허가 없이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변경하거나 종료하려면 https://app.Monadoo.com에서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e. Current Information Required (현재 정보 요구)

귀하는 결제 계좌에 대한 정확하고 최신의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결제 방법이 취소된 경우(예: 분실 또는 도난) 또는 보안 위반 사항이 발생한 경우(예: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의 무단 사용)에 즉시 결제 처리자에게 알리거나 본사에 알려야 합니다. 정보를 변경하려면 https://app.Monadoo.com에서 수정하십시오.

f. Auto-Renewal (자동 갱신)

연간 또는 24개월 회원 자격을 구매한 경우, 해당 회원 자격은 자동으로 갱신되며, 자동 갱신이 시작되기 최소 30일 전에 이메일로 알림을 보냅니다. 회원 자격을 취소하려면 https://app.Monadoo.com에서 변경하십시오.

g. Reaffirmation of Authorization (승인 재확인)

회원 자격을 계속 사용하면 해당 결제 방법에 대한 승인이 재확인되며, 우리는 이 결제 방법을 통해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면책

귀하는 본 계약 위반, 귀하의 사용자 콘텐츠, 콘텐츠 또는 서비스의 업로드, 접속, 연결 또는 사용/남용, 또는 법률 위반으로 인한 모든 청구, 소송 또는 요구(합리적인 법적 및 회계 수수료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로부터 저희와 저희의 자회사, 계열사, 임원, 대리인, 공급업체, 직원, 파트너 및 라이센스를 면책하고, 방어하고, 보호할 것에 동의합니다. 저희는 귀하에게 이러한 청구, 소송 또는 절차에 대한 통지를 제공하며, 귀하가 이러한 청구, 소송 또는 절차를 방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이 경우 귀하는 저희의 방어를 돕기 위한 합리적인 요청에 협조할 것에 동의합니다.


AI 기술

a. AI 기술은 새롭고 발전하는 기술입니다. AI 기술은 사용자가 쿼리나 다른 프롬프트를 제출하면 AI 기술이 콘텐츠, 추천, 데이터 또는 기타 정보를 생성하여 반환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결과”).

b. 귀하는 본 계약에 명시된 제한 사항 외에도 AI 기술과 그것이 생성하는 결과에 여러 가지 제한이 있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그 예로는 (i) 오류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으며 정확하거나 신뢰할 수 없을 수 있다는 점, (ii) AI 기술은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고 반복적이거나 형식적인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다는 점, (iii) AI 기술은 훈련 데이터에 포함된 편향을 perpetuate 할 수 있어 결과가 차별적이거나 공격적일 수 있다는 점, (iv) AI 기술은 판단, 결정 및 사고가 필요한 복잡한 작업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점, (v) AI 기술이 생성한 결과는 인간이 만든 콘텐츠에 비해 개인적인 터치가 부족하여 차가운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점이 포함됩니다.

c. 귀하는 결과를 신뢰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사용할 때 독립적인 판단과 신중함을 사용해야 합니다. 결과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조언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d. Monadoo는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AI 기술을 사용한 결과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증의 부인

제17조에서 명시된 내용을 제외하고, 서비스 및 콘텐츠는 "있는 그대로" 및 "사용 가능한 대로" 제공되며,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이나 조건도 없습니다. 저희는 모든 묵시적인 보증과 조건을 부인하며, 여기에는 제목 보증, 상품성, 제3자의 권리 침해에 대한 보증 및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보증이 포함됩니다.

저희, 저희의 계열사, 파트너, 및 그들의 임원, 이사, 직원, 대리인, 공급업체 또는 라이센서는 서비스나 콘텐츠(사용자 콘텐츠 포함)의 정확성, 신뢰성, 완전성, 시의성 또는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이나 진술을 하지 않습니다.

저희 또는 저희의 계열사 또는 파트너는 서비스 사용 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로 인해 발생한 손해(이에는 부수적, 특별 또는 결과적 손해, 이익 손실, 데이터 손실 또는 사업 중단에 따른 손해가 포함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책임의 제한

저희는 Monadoo 장치, 서비스 및/또는 콘텐츠의 사용 또는 사용 불능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어떠한 경우에도 100달러를 초과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보증, 계약, 불법행위(과실 포함) 또는 기타 법적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저희가 이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미리 알려드렸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서비스 변경

서비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서비스의 일부를 중단하거나 종료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거나 특정 기능에 제한을 두거나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서비스 변경이 있을 경우 통지하려고 노력하겠지만, 항상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언제든지 콘텐츠나 사용자 콘텐츠를 서비스에서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그 이유가 무엇이든지(사용자가 본 계약을 위반하여 콘텐츠를 제공했다고 주장된 경우 포함) 저희의 단독 재량에 따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일반 조항

a. 양도: 본 계약 및 본 계약에 따라 부여된 모든 권리와 라이센스는 귀하에 의해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으나, 저희는 이를 제한 없이 양도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은 저희의 후계자와 허용된 양수인의 이익을 위해 유효합니다.

b. 준거법; 관할지: 본 계약은 대한민국의 실질법에 따라 해석되며, 법적 충돌 규정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본 계약과 관련된 모든 분쟁에 대해 대한민국 서울동부지방법원의 독점적 관할권에 복종하는 것에 명시적으로 동의합니다.

c. 분리 가능성: 본 계약의 어떤 조항이 유효한 관할 법원에 의해 무효로 판명되더라도, 그러한 조항의 무효는 본 계약의 나머지 조항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나머지 조항은 계속해서 완전한 효력을 가집니다.

d. 권리 포기: 저희가 본 계약의 어떤 조항을 이행하지 않거나 집행하지 않는다고 해서 해당 조항이나 본 계약의 다른 조항이 포기된 것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저희가 서면으로 명시적으로 포기하지 않는 한, 어떤 포기도 유효하지 않습니다.

e. 전체 계약: 본 계약,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귀하가 계정을 생성하고 멤버십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제시된 기타 조건들은 귀하와 저희 간의 전체 계약을 구성하며, 이와 관련된 이전의 모든 계약을 대체합니다.

f. 헤딩: 섹션 제목은 편의를 위한 것이며 법적 효력은 없습니다.

g. 생존: 본 계약의 조항 중 자연스럽게 종료 후에도 생존해야 하는 조항들은 종료 후에도 유효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콘텐츠, 면책, 보증의 부인, 책임 제한, 일반 사항 등이 포함됩니다.

h. 제3자 배급 채널: Monadoo는 Apple App Store, Google Play Store 또는 기타 배급 채널을 통해 제공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만약 배급 채널을 통해 소프트웨어를 얻은 경우, 배급 채널의 추가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은 귀하와 저희 간의 계약일 뿐, 배급 채널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다른 제3자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여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귀하는 해당 제3자 제품 및 서비스의 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연락처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Monadoo에 문의해 주세요. 지원 이메일: contact@rootonix.com 또는 전화: +82-70-7796-0101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 및 반품 정책

30일 반품 정책

Monadoo 디바이스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 가입을 취소하고 Monadoo 디바이스를 (자신의 비용으로)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하시면 초기 회원 가입 요금을 전액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환불은 원래 결제 방법을 통해 지급됩니다). 단, 반품 배송비는 제외됩니다.

환불을 받으시려면 Monadoo 디바이스를 수령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Monadoo 디바이스를 반품하고 환불을 받는 절차입니다.


반품 절차

반품을 요청하려면 support@rootonix.com으로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셔야 하며, 이때 반품 배송 라벨을 이메일로 제공받게 됩니다. 반품 요청 후, Monadoo 디바이스가 30일 이내에 반품될 경우 초기 회원 가입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으며, 반품 배송비는 제외됩니다.

Monadoo 디바이스를 수령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원 가입을 취소하시려면 위의 절차에 따라 Monadoo 디바이스를 반품하셔야 합니다. 만약 30일 이내에 반품되지 않으면 환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30일 기간이 지난 후에도 Monadoo 디바이스를 반품할 수는 있지만, 초기 회원 가입 요금에 대한 환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은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지만, 30일 이후 취소된 경우에는 초기 가입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효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서비스 및 회원 가입의 사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반품 요청이 이루어지면, Monadoo는 해당 계정을 취소합니다. 명확히 말하면, 반품된 Monadoo 디바이스와 연관된 계정은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Monadoo 디바이스가 반품되면, 저희는 해당 디바이스를 리퍼비시하여 판매하거나 교체용 디바이스로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 반품 정책은 귀하가 본 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원 가입을 취소하고 초기 회원 가입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는 소비자 취소 권리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만약 법적 취소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시면, 제17조에서 제공된 세부 정보를 통해 저희에게 알리시면 됩니다. 법적 권리에 따라 회원 가입을 취소하는 경우, Monadoo 디바이스를 14일 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초기 회원 가입 요금은 Monadoo 디바이스 비용을 포함하므로, Monadoo 디바이스를 반품하지 않으시면($69 USD의 재입고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음) 재입고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비용은 환불 시 공제됩니다. 이 권리를 행사할 때 반품 배송비는 귀하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평생 보증

Monadoo는 귀하의 Monadoo 디바이스가 자재나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이 보증은 귀하가 유효한 회원 자격을 유지하는 동안(미결제 잔액이나 미납된 요금이 없을 경우) 유효합니다. 이 기간을 "보증 기간"이라고 하며, 이 보증을 "평생 보증"이라고 합니다. 만약 보증 기간 내에 Monadoo 디바이스에 결함이 발생하면, Monadoo는 아래 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 없이 필요한 교체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귀하가 이 평생 보증을 위반한 경우, Monadoo는 디바이스나 배터리 팩의 수리 또는 교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평생 보증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평생 보증을 받으려면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미결제 잔액이나 미납된 요금이 없는 유효한 회원 자격을 보유해야 합니다. – 재입고 수수료가 부과될 경우, 유효한 결제 수단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현재 Monadoo는 전화로 결제 수단을 처리할 수 없음). – Monadoo 또는 Monadoo 승인 파트너로부터 디바이스를 직접 구매해야 합니다.

평생 보증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분실된 Monadoo 디바이스 – 잘못된 사용, 고장, 부주의한 사용, 비정상적인 사용, 또는 Monadoo에서 제공한 사용 지침을 따르지 않은 경우 발생한 손상이나 고장 – 사고, 천재지변, 무단 상업적 사용, 남용, 방치, 도난, 특이한 대기 조건으로 인한 손상 – 외관상의 손상 – Monadoo 디바이스나 배터리 팩에 대한 무단 수정 – 무단 인물이나 Monadoo 디바이스와 호환되지 않는 부품으로 수리 시도 – 공장 모델명이나 일련 번호의 변경

이 평생 보증은 구매자에게 특정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주마다 다를 수 있는 다른 권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평생 보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Monadoo 지원에 문의하시려면 support@rootonix.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82-70-7796-0101로 전화 주십시오.


업그레이드 정책

Monadoo 디바이스 업그레이드 또는 교체를 위한 일회성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서비스에 대한 회원 자격 조건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또는 교체된 Monadoo 디바이스가 회원 갱신 혜택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경우, 새로운 회원 기간은 구매 즉시 시작되며, 기존 회원 기간에 남아 있는 일수가 있다면 그 일수가 계정에 추가됩니다.